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상품불량/오배송
작성자 열두달 (ip:)
작성일 2020-02-25
  • 평점 0점  
  • 추천 추천하기



■ 상품 불량/오배송으로 인한 교환/반품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반품,교환은 상품 수령 후 7일이내 반송되어야 합니다.


2. 고객센터(070-4414-0852) 또는 게시판으로 의사 전달 해주세요.


3. CJ대한통운 "착불"로 반품접수를 해주세요.
   전화접수 : CJ대한통운(1588-1255)로 1번(반품접수)누르신 후 상담원 연결 없이 ARS로 접수해주세요.
   인터넷접수 : https://www.doortodoor.co.kr/parcel/pa_0000.jsp
                비회원 반품 예약하기 -> 약관동의 하신 후 반품정보 기입하여 반품예약 신청하시면 됩니다.


4. 상품 수거 및 택배비 입금 확인이 완료되면,
   교환 상품 재발송 또는 환불(반품택배비 3000원 차감됩니다) 처리가 이루어집니다.


5. 반품 주소

  서울시 구로구 경인로 25길 34 지하1층 열두달




■ 교환,반품 운임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검수 후 불량,오배송 판단될 시 동일상품으로 교환하는 경우, 무상처리됩니다.


2. 동일 교환이 아닌 타상품으로 교환, 또는 옵션 변경시 재발송비가(편도 택배비) 발생됩니다.
 
3. 불량을 이유로 구매 취소하는 경우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동일한 새제품으로 교환해서 보내드립니다.
   (고의적인 상품 훼손으로 인한 불가피한 정책이오니 양해 하여주시기 바랍니다.)


4. 불량/오배송 상품과 기타 사유로 교환,반품하는 제품을 동봉 하시는 경우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고의적인 상품 훼손으로 인한 불가피한 정책이오니 양해 하여주시기 바랍니다.)






■ 상품 불량/오배송의 경우에도,  다음의 경우에는 교환이 불가하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이 경과 된 경우


2.  착용으로 인한 상품 변형, 오염 발생
    (화장품, 향수, 수선이나 세탁, 섬유유연제)


3. 착용으로 인해 상품 가치가 변형되는 일부 상품
   (스타킹, 레깅스, 스카프, 이너웨어, 일부 면소재, 나시)
 
4. 분실 염려가 있는 맞교환





■ 불량이 해당되지 않는 경우

 


1. 패턴이 있는 상품의경우 제작시 원단 컷팅에 따라 달라질수 있는 패턴의 배열, 디테일의 차이

2. 모니터 해상도의 차이로 발생 될 수 있는 색상 차이

3. 바느질 마감처리, 지퍼의 뻣뻣한 움직임, 초크 자국

4. 워싱가공 특성상 살짝의 뒤틀림

5. 빈티지함을 위한 디테일의 차이 등

6. 원단 특유의 냄새

7. 배송시 발생된 상품의 구김

8. 사이즈 측정방법에 따른 표기된 사이즈와 1~2cm의 오차






- 착용 후에는 상품불량 확인이 어려습니다. 상품수령 후, 꼭 상품의 불량여부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상품 불량여부를 확인이 어려우신 경우, 게시판에 사진을 첨부 문의해 주시면 됩니다.


- 반송 후  상품불량이 아닌 것으로 판명되는 경우,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